이런 업체들은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이트(업체)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화“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이 아닌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했었습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미납 요금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미납되지 않도록 사용한 통신요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는데 구매할 것을 찾고, 장바구니에 담고 하는 등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결제를 해야 해서 번거롭고, 귀찮지요.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결제대행사 오류 및 정책 해결에 대해서 수년간 쌓인 결제 처리(승인) 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고객님의 각종 미납 정책 문제를 최대한 해결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 때문에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결제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어려워 하시지 마시고 저희 "패밀리뱅크" 로 연락 주시면 해결 꼭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즉,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 결제대행사 한도는 별도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결제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 등) 정책상 불가에 걸려 오류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문구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라고 표시되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통신 요금의 미납 여부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통신요금이 미납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정상상태인데 왜 정책에 걸리는거지?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안심폰, 소액결제 정책 미성년자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상황에 따른 정책 변화 또는 정책으로 현금이 갑작스럽게 필요 할 때 정책에 해당 된다면 바로 바로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두 번째는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결제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현재는 아니여도 그전에 연체이력이 있다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정책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